Monday, November 17, 2014

Sunny SNSD ft Luna f(x) – It’s me

[K-LYRIC] Sunny SNSD ft Luna f(x) – It’s me 나야 (OST To Beautiful You) ~ with Indonesian translation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천 번을 말해도 모자라
cheon beoneul marhaedo mojara
그리워 그리워 그리운
geuriwo geuriwo geuriun
순간마다 더 그리워
sungan mada deo geuriwo
부르고 부르고 부르면
bureugo bureugo bureumyeon
자꾸만 떠오르는 얼굴
jakkuman tteo oreuneun eolgul
바라고 바라고 바라면
barago barago baramyeon eonjengan
언젠간 니가 내 맘 알아줄까
niga nae mam ara julkka
오직 너밖에 모르는 그런 나야
ojig neo bakke moreuneun geureon naya
너만을 사랑해 줄 사람 바로 나야
neomaneul saranghae jul saram baro naya
널 만난 세상이 내겐 기적
neol mannan sesangi naegen gijeog
같은 일이라 그런 거야
gateun irira geureon geoya
오직 너만을 원하는 그런 나야
ojig neomaneul wonhaneun geureon naya
너만을 지켜 줄 사람도 바로 나야
neomaneul jikyeo jul saramdo baro naya
니 곁에 너만 바라보는 그게 나야
ni gyeote neoman baraboneun geuge naya
미련한 나야
miryeonhan naya
니 얼굴 그리다 잠들면
ni eolgul geurida jamdeulmyeon
꿈속에서라도 만날까
kkumsoge seorado mannalkka
원하고 원하고 원하면
wonhago wonhago wonhamyeon
언젠간 니가 내 맘 알아줄까
eonjengan niga nae mam ara julkka
오직 너밖에 모르는 그런 나야
neomaneul saranghae jul saram baro naya
너만을 사랑해 줄 사람 바로 나야
널 만난 세상이 내겐 기적
neol mannan sesangi naegen gijeog
같은 일이라 그런 거야
gateun irira geureon geoya
오직 너만을 원하는 그런 나야
ojig neomaneul wonhaneun geureon naya
너만을 지켜 줄 사람도 바로 나야
neomaneul jikyeo jul saramdo baro naya
니 곁에 너만 바라보는 그게 나야
ni gyeote neoman baraboneun geuge naya
내 마음이 말하잖아
nae maeumi marha janha
너뿐이라고 말하잖아
neo ppunirago marhajanha
너를 너만 사랑하는 이런 나야
neoreul neoman sarang haneun
이게 나야
ireon naya ige naya
오직 네게만 들려 줄 사랑얘기
ojig negeman deullyeo jul sarangyaegi
한 사람만을 사랑했단 그런 얘기
han saram maneul saranghaetdan geureon yaegi
혼자만 간직해 아무도
honjaman ganjighae amudo
모르는 사랑이 바로 나야
moreuneun sarangi baro naya
오직 널 위해 부르는 사랑노래
ojig neol wihae bureuneun sarang norae
오직 내게만 들리는 그런 노래
ojig naegeman deullineun geureon norae
늘 곁에 네게만 들려
neul gyeote negeman deullyeo
줄 사랑 노래 부르는 나야
jul sarang norae bureuneun naya
INDONESIAN TRANSLATION
Indonesian translation:. http://haerajjang.wordpress.com
(*please take all with credit if you copy paste and reposting/ HARAP SERTAKAN CREDIT jika Anda ingin mengcopy paste dan memposting kembali untuk kebutuhan situs, personal, grup, ataupun page)
Aku mencintaimu, mencintaimu, dan mencintaimu
Takkan cukup meskipun aku mengatakan 100 kali
Aku merindukanmu, merindukanmu, dan merindukamu
Setiap waktu aku merindukanmu
Saat aku memanggil, memanggil, dan memanggilmu
Wajahmu terus menerus muncul
Saat aku berharap, berharap, dan berharap
Akankah kau mengetahui perasaanku suatu saat nanti?
Hanya aku yang tahu tentang dirimu
Hanya aku orang yang mencintaimu
Bertemu denganmu seperti keajaiban dunia bagiku
Hanya akulah yang menginginkanmu
Hanya akulah orang yang melindungimu
Akulah yang memandangmu di sisimu
Bodohnya aku
Saat tidur aku membayangkan wajahmu
Akankah aku bertemu denganmu dalam mimpi?
Saat aku menginginkan, menginginkan, dan menginginkanmu
Akankah kau mengetahui perasaanku suatu saat nanti?
Hanya aku yang tahu tentang dirimu
Hanya Aku orang yang mencintaimu
Bertemu denganmu seperti keajaiban dunia bagiku
Indonesian translation:. http://haerajjang.wordpress.com
Hanya akulah yang menginginkanmu
Hanya akulah orang yang melindungimu
Akulah yang memandangmu di sisimu
Bukankah hatiku sudah mengatakannya
Bukankah aku mengatakan hanya dirimu
Hanya akulah yang mencintaimu seorang
Inilah aku
Cerita cinta yang kuperdengarkan hanya padamu
Cerita tentang mencintai seseorang
Cinta yang tak diketahui siapapun, hanya disimpan sendiri
Itulah aku
Lagu cinta yang kunyanyikan hanya untukmu
Lagu yang kuperdengarkan hanya untukmu
Akulah yang selalu menyanyikan lagu cinta yang didengar hanya olehmu disisim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