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17, 2014

SNSD – Mistake

[K-LYRIC] SNSD – Mistake ~ with Indonesian translation

난 아직 제자리죠 여전히 그대 곁에서 헤매이다 지쳐서 오늘도 그댈 맴돌다 하루 또 하루
nan ajik jejarijyo yeojeonhi keuae kyeoteseo hemaeida jichyeoseo oneuldo keudael maemdolda haru
흘러 흘러서 여기까지 온거죠
ddo haru heulleo heulleoseo yeogiggaji ongeojyo
알면서 아픈 내 맘 알면서도 웃는 그대가 날 더 아프게 하죠
almyeonseo apeun nae mam almyeonseo do utneun keudaega nal deo apeuge hajyo
*나를 더 사랑하게 만들지 못한 내 잘못이죠 내가 더 사랑해서 만들어버린 내 잘못이죠
nareul deo saranghage mandeulji mothan nae jalmoshijyo naega deo saranghaeseo mandeureobeorin nae jalmoshijyo
내 마음만큼 나를 더 사랑하게 하지 못했었던거였죠 내 잘못이죠
nae maeummankeum nareul deo saranghage haji mothaesseotdeongeoyeotjyo nae jalmoshijyo
얼마나 더 많은 시간을 눈물을 흘려야하나요 그 약속만을 믿으며 기다려달라던 거짓말
eolmana deo manheun shiganeul nunmureul hellyeo yahanayo keu yaksokmaneul mideumyeo gidaryeodalladeon geojitmal
이제 속았던 내 욕심도 지쳐 버리고 만거죠
ije sokattdeon nae yokshimdo jichyeo beorigo mangeojyo
알면서 아픈 내 맘 다 알면서 그렇게 모른 척 웃을 순 없잖아요
almyeonseo apeun nae mam da almyeonseo keureohke moreun cheok useul sun objanhayo
*나를 더 사랑하게 만들지 못한 내 잘못이죠 내가 더 사랑해서 만들어버린 내 잘못이죠
nareul deo saranghage mandeulji mothan nae jalmoshijyo naega deo saranghaeseo mandeureobeorin nae jalmoshijyo
내 마음만큼 나를 더 사랑하게 하지 못했었던거였죠 내 잘못이죠
nae maeummankeum nareul deo saranghage haji mothaesseotdeongeoyeotjyo nae jalmoshijyo
가질 수 없는걸 알면서 멋대로 커진 내 마음이 혼자서 기다리다가 혼자서 후회하다가 사 랑한 것도 잘못이네요
kajil su obneungeol almyeonseo meotdaero keojin nae maeumi honjaseo gidaridaga honjaseo huhoehadaga saranghan geotdo jalmoshineyo
이런 날 용서해줘요 그댈 사랑한 날
ireon nal yongseohaejwoyo keudael saranghan nal
아픈 줄 알면서도 잊지를 못한 내 잘못이죠 (내가 참 바보 같죠) 다칠 껄 알면서도 비우지
apeun jul almyeonsodo itjireul mothan nae jalmoshijyo (naega cham babo gatjyo) dachil ggeol almyeonseodo biuji
못한 내 잘못이죠 (내 잘못이죠) 모든 게 내 탓이래도 (모든 게 내 탓이래도)
mothan nae jalmoshijyo (nae jalmoshijyo) modeun ge nae tashiraedo (modeun ge nae tashiraedo)
그래도 괜찮아요 그대만 있다면 언제까지나
keuraedo gwanchanhayo keudaeman ittdamyeon eonjeggajina
이런 날 용서해줘요 그댈 사랑한 날
ireon nal yongseohaejwoyo geudael saranghan nal
hangul by Kwon Yuri
Romanizations: kadee@soshified.com/forums
INDONESIAN TRANSLATION
Indonesian translation:. http://haerajjang.wordpress.com
(*please take all with credit if you copy paste and reposte/ HARAP SERTAKAN CREDIT jika Anda ingin mengcopy paste dan memposting kembali untuk kebutuhan situs, personal, grup, ataupun page).
Aku masih di tempat yang sama, masih berputar-putar di sampingmu, aku lelah sehingga hati ini masih disekelilingmu, hari demi hari berlalu hingga aku tiba di sini
Kau tahu, kau tahu hatiku sakit, melihatmu tersenyum membuatku merasa lebih menyakitkan
Ini kesalahanku yang tak bisa membuatmu lebih mencintaiku
Ini kesalahanku yang membuat diriku lebih mencintaimu
Ini kesalahanku yang tak bisa membuatmu lebih mencintaiku sebesar perasaanku padamu
Berapa banyak waktu yang kuhabiskan untuk menangis? Aku percaya pada janji itu
Kebohongan agar menungguku, bahkan sekarang keegoisanku sudah menjemukan
Kau tahu hatiku yang sakit, kau tahu semuanya, tetapi kau tak bisa tersenyum, berpura-pura tidak tahu
Ini kesalahanku yang tak bisa membuatmu lebih mencintaiku
Ini kesalahanku membuat diriku lebih mencintaimu
Ini kesalahanku yang tak bisa membuatku lebih mencintaiku sebesar perasaanku padamu
Aku tahu aku tak bisa memilikimu, perasaanku makin besar
Ini adalah kesalahanku mencintaimu, menyesali diri sendiri, menanti sendiri
Meskipun aku tahu ini menyakitkan, ini adalah kesalahanku yang tak bisa melupakanmu (aku seperti orang bodoh), Meskipun aku tahu aku terluka, ini adalah kesalahanku yang bisa mempertahankanmu
Indonesian translation:. http://haerajjang.wordpress.com
(kesalahanku) Semua disebabkan olehku (semua disebabkan olehku)
Namun tak apa-apa jika ada dirimu sampai kapanpun
Maafkan aku, aku mencintaimu

No comments:

Post a Comment